본문 바로가기

365 건강한 문화공간/NLP심리상담코칭모임

'강종우 교수님의 NLP스트레스 상담코칭 참가 후기 (메디인-2012건강수원 )

메디인-'2012 건강수원 (365건강한 의료생협 준비위원회)

   여러분 ~ 

365건강한의료생협 준비위원회 입니다.

오늘은 '2012 건강수원을 위한  "메디인-문화공간" 속 입니다.
 비가오는 날입니다.
 

         운치있죠?  저는 비가 좋아용~ ㅎㅎㅎ

비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오감중에서 청각이 감정에 미치는 영향력이 크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떠신지요?

 

오늘은,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세미나를 참석하며 느낌충만한 감동을
여러분과 함께하려 합니다.

벌써 손님들이 오시네요 ~
아이쿠 ~  방가운 귀인들~
짝짝짝~  
 

래희는 신이나서   방글방글 ~

오늘은 샌드위치
고기랑 햄이랑 베이컨이랑을 담뿍담뿍 넣어서~ 더 맛있었어요~
역시, 먹느라구....   사진
촬영을 잊어뿌렀다능거~  헤헤 


자~ 지금부터 현장속으로
GoGo~

   이 열기~   보이시나요?



  홍홍홍~ 
http://www.facebook.com/laehee4042
의 페이스북 친구들의 축하와 지지글 입니다.~ 대단하죠?  ㅎㅎㅎ

마음으로 함께해주시는 57명의 페친님들도....~ 이뻐죽겠어용~



여기 모인 우리들은 
이제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국제적인 공인기법 (NLP,EFT 기법 등)을 습득하기 위해
행복충만기쁨가득열공모드에 돌입예정입니다.  
 


왜 내구요?
ㅎㅎㅎ
 

총 8회로 진행될 이번 세미나중 6회이상 참가시
수료증을 주신다고 하십니다

이제 우리는 더욱~ 프로패셔널해 지겠죠?  
 
정말  ~   


래희는 ~
    지식기부를 해주시는 강교수님께 홀릭~홀릭~상태입니다. 


이영상은 "이준헌"님의 촬영동영상 입니다.

준헌님의 포스팅~은 모범답안지 or 장학생의 대학노트 입니다. ㅎㅎㅎ



골라보는 재미를 추구하실땐~

요기를 클릭~클릭~


http://blog.naver.com/insides/30134465310



이번수업은
오리엔테이션이기때문에 공개영상이 가능하지만,
다음 2회차 진행부터는 영상촬영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수업에 참여하는 개인의 참여와 사생활보호
소중한 참여자들을 최우선

NLP수업은 몸으로 느끼고, 관찰하고, 생활에 적용하면서,
내면화 하는 과정 전체가 내용이기 때문에
방송만으로 지식적인 참고를 위한 영상제공은
실제 참여한 과정과는 다른 곡해가 우려되며,

참여자들에대한 배려와 참여자들의 기대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랍니다. 


기억하세요 ~~ 단 15명에게만 돌아가는 행운이라는 걸 ~ 
 
까르르 깔깔~

  

성우보다 더 멋스러운 보이스의 교수님~



저희는 
 

 이렇게  즐거운 수업인줄 몰랐습니다.~~


각 조별로 수행되는 미션 과제들 ~~~ 



오마나~ 오마나~  


이번 미부(미용)국가고시반샛병아리 "배정화"님좀 봐봐봐~~ 
이런 이쁜아가를 어뜨케 칭찬해줘야 하나요? 
우리 피부(미용)국가고시반의 "배정화" 아가의
초특급
 최강 울트라 킹왕짱~


   열정을 칭찬합니다.~  
 



우리는 인간도 아니여 ~ 

 


저 빛나는 후광 보이 시나요? ~ 
 


이래 멋진사진을 누가 찍었다니???



저에요~  
 ㅋㅋㅋ
그렇다고 그렇게 박장대소까지....  ㅎㅎ  ~   

  
  
 자, 이제 마무리 정리하겠습니다. 

 
여러분 ~ 강종우 교수님의 NLP수업은 ~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서 불안을 해소하면서 자신감을 찾아,
날 사랑하면서 자신의 영혼을 노래하게 하는 방법을 공유하고 나눌수 있는 세미나입니다.

삶에서 행복의 씨앗을 심어줄 수 있는 시간을 함께 가꾸어 나갈 수 있습니다.


단발성 교육이 아닙니다. 
지속적인 세미나 참석을 통해, 각자 영혼의 노래소리를 울려보아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세요 ~ 
 


2012년 4월 13일 금요일   오후 7:00 ~ 오후 9:30 
(매월 둘째, 넷째주에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만, 사정상 시간과 요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좋은사람들과 기분좋은 만남 ♥ 
꼭 필요한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갈수 있도록 
많은 
입광고 ~ 부탁드려요 ~  

메디인-뷰티스타일연구소 김래희~